Register 2024.10.22 (Tue)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투자

스타트업 스파이더크래프트 '시리즈A 투자' 유치 성공

송고시간 2020.07.13 18:09


(이미지 : 스파이더크래프트)
 
배달대행 스타트업 스파이더크래프트가 시리즈A 투자 유치를 성공했다고 밝혔다.
 
투자자들은 스파이더크래프트의 성장 속도와 배달 현장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높게 평가 투자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투자에는 HB인베스트먼트, 키움인베스트먼트, 신한캐피탈, 패스파인더에이치 등 5곳이 참여했다.
 
비대면 문화 확산으로 배달서비스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는 것도 투자 결정에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 
스파이더크래프트는 이번 투자 유치를 기점으로 전국 사업확장과 경쟁력 강화를 추진한다. 
 
앞서 스파이더크래프트는 6월 초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기업 팅크웨어와 팅크웨어의지도 플랫폼 개발 자회사인 아이나비시스템즈로부터 전략적 투자도 유치했다. 이에 따라 스파이더크래프트는 서비스 출시 11개월 만에 전략적 투자와 재무적 투자를 동시에 성사시키게 되었다.
 
문지영 스파이더크래프트 대표는 “배달 종사자가 브랜드에 자긍심을 느끼며 일할 수있는 라스트마일 기업을 만들겠다”며 “배달기사가 중심이 되는 스파이더 브랜드의 방향성을 계속 지켜가겠다”고 전했다.
 
유현철 스파이더크래프트 공동대표는 “배송플랫폼 기업은 현장 노동자의 불편을 기술로 해소하는 역할을 해야 한다”며 “초심을 잃지 않고 현장에서 직접 소통하며 배달 종사자 모두에게 인정받는 기업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스타트업코리아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6587

Follow 스타트업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