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6.17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글로벌

아이트(AIET), 세계 스타트업 기업가 대회 Final 100 최종 선정

송고시간 2020.10.21 12:26



아이트 기업이 EWC Final 100에 선정되었다. (이미지 : 아이트)
 
아이트는 세계 최대규모의 기업가 대회  Entrepreneuship World Cup(이하 EWC) 2020에서 Final 100에 최종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EWC는 전세계 200여개 국의 주요 유망 스타트업 및 중소, 중견기업을 선발하여 IR데모데이, 투자유치, 기업공개 등을 지원하는 포럼이다.
 
8월부터 진행된 각국 결선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수많은 스타트업이 개별 국가 내에서 토너먼트형 IR데모데이를 진행하였고, 아이트는 한국 대표 Startup으로 진출하여, EWC100 Final에 선정되었다.
 
아이트는 자체적으로 보유한 고유 홍채인식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보안을 넘어 AI를 지향하는 기술개발전문 기업이다.
 
아이트가 진행하고 있는 EWC100 Top Startups 부분은 EWC World Cup의 Global final 라운드의 일환으로 세계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기술력, BM, 성장가능성, 팀구성 등을 평가하여 선발하여 후속 마케팅, 투자유치 등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게 된다.
 
아이트 우광제 대표는 “아이트의 원거리 홍채인식기술은 인체, 반려동물(Pet), 축산물(Livestock)을 포함한 객체의 홍채를 인식하여 관련 산업 전반에 적용 가능한 범용성을 갖추고 있다. 국내 스마트 홈시장은 물론, 특히 다양한 분야의 수요가 존재하는 세계시장에서의 기술력과, BM(사업모델), 기업잠재력을 인정받았다는 것에 큰 의의가 있으며 이를 발판삼아 AI 데이터 기반 원거리 홍채인식기술 분야의 개척자이자 세계선두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스타트업코리아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9526

Follow 스타트업코리아